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어린시절 사진 보니 '인형이 따로 없네' 깜짝

by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슈퍼주니어 성민과 뮤지컬 배우 김사은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김사은의 어린시절 사진이 눈길을 끈다.

성민은 14일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에 "오는 12월 13일 결혼하게 됐다. 소중한 친구이자 사랑하는 팬들에게 누구보다 먼저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김사은 소속사 오피스에이트피쉬 관계자 역시 "조만간 결혼과 관련된 공식입장을 전할 예정이며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다"라고 일축하며 성민과의 결혼을 암묵적으로 인정했다.

이와 관련 김사은이 과거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한 어린시절 사진이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의 김사은은 지금과 다를 바 없는 큰 눈과 갸름한 얼굴을 갖고 있다.

지난 2008년 그룹 바나나걸 4집 앨범 '컬러풀'로 데뷔한 김사은은 2011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로 뮤지컬 무대에 선 뒤 '삼총사'에 출연하며 성민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성민과 결혼하는 김사은 자연미인이네", "김사은 자연미인이라 슈퍼주니어 성민 반하게 만들었네", "김사은 미모에 슈퍼주니어 성민도 반했구나", "슈퍼주니어 성민과 결혼하는 김사은 정말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