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결혼사진 공개…"16살 차이 맞아?" 깜짝
가수 서태지가 아내인 배우 이은성과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서태지가 출연해 아내 이은성과의 결혼 과정 및 현재 아빠로서의 생활 등 소탈한 일상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날 서태지는 이은성과 함께 미국, 캐나다 등지를 여행하며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계속해서 혼자 찍은 사진만 나오자 MC 유재석은 "함께 찍은 사진이 없으며, 의혹이 증폭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나란히 앉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서태지와 이은성의 결혼식 당시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이은성은 고운 한복을 차려입고 남편인 서태지에게 살포시 기대고 있으며, 역시나 고운 한복을 입고 있는 이은성의 어머니와 서태지 어머니의 모습도 살짝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서태지는 가족끼리 조용히 치른 결혼식에 대해 "양가 어르신 앞에서 말씀 드리고 해 책임감을 느꼈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은성의 어머니에 대해 "장모님이 (이은성과의) 교제를 처음부터 알고 있어서 처음 만난 날 어색하지 않았다"며 "어머니는 (며느리를) 좋아하신다. 결혼한다는 자체도 좋은데 같이 살며 집안 살림도 잘 하니 예뻐하신다"고 말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에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두 사람이 잘 살고 있군요",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참 예쁘게 사시나 봐요",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결혼식 사진을 보니 신기하네요",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제 신비주의가 아닌가봐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