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강한 흡입력 가진 여자"…이지아 언급

by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가수 서태지와 이은성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서태지는 9일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 아내 이은성과의 결혼 과정 및 현재 아빠로서의 생활 등 소탈한 일상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태지는 "버뮤다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서우와 이은성이 물망에 올랐다. 드라마를 통해 이미 알고 있던 이은성을 골랐다"라며 "이은성을 처음 만난 건 뮤직비디오 촬영장이었다. 오묘한 느낌이더라"라고 회상했다.

이어 서태지는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니 밥을 사주겠다고 연락했다. 사실 뮤직비디오를 찍으면서부터 마음이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서태지는 이은성에 대해 "강한 흡입력을 지닌 여자"라고 표현하며 "말을 해보니 통하는 게 많았다 이은성이 록 음악을 듣기 시작했던 때라 음악 이야기를 많이 했다"라고 묘사했다.

또 서태지는 "1-2주 뒤에 사귀자 했더니 이은성이 '생각해 보겠다'라고 답했다. '생각할 필요 없겠구나'라는 느낌이었다"라며 "데이트는 한국인이 거의 없는 외국에서 주로했다. 최근에는 신혼여행 겸 한 달 정도 캠핑카를 타고 미국과 캐나다에 다녀왔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서태지는 전 부인 이지아에 대해서도 조심스럽게 언급했다. 서태지는 "잘 될 거라고 생각했고, 정말 좋아했지만 남녀 사이가 쉽지 않지 않다"라고 운을 뗐다.

얼마 전 이지아가 '힐링캠프'에 출연했던 것에 대해 서태지는 "내가 너무 범법자처럼 돼있더라"라고 솔직한 감상을 드러낸 뒤 "행복하게 지내고 잘 됐으면 좋겠다. 다 내려놓았으면 한다"라며 이지아의 행복을 빌었다.

이날 서태지는 "댓글 다 본다. '감금의 아이콘'이더라"라고 과감한 발언을 꺼내는가 하면, '이은성 감금설'에 대해 "본인이 지금 활동을 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육아에 전념하고 싶어한다"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방송 대박이던데",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서태지 완전 솔직하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16살 차이 답지 않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서우가 뮤비 나왔으면 서우랑?"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