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의 고혹적인 란제리 패션 화보 촬영 영상 속 무결점 몸매가 화제다.
8일, 이탈리아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파라(parah)'가 강소라 화보 촬영 미공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영상 속 강소라는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으며 첫 란제리 패션 화보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하고 다양한 포즈를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촬영 시작 전 메이크업 준비 과정과 함께 촬영 전 긴장해 볼에 바람을 불어 넣어 애교 있는 모습을 보여줘 화보 속 우아한 모습과는 또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현장에서 스텝들과 어울려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소화해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영상 속 강소라의 몸매를 부각시켜준 파라는 매혹적인 감성을 전달하는 고감도 디자인이특징인 브랜드다. 또 파라는 오는 13일 밤 10시 40분에 CJ오쇼핑을 통해 독점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론칭 방송을 통해 미공개 영상 풀버젼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파라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화보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강소라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이와 더불어 강소라가 화보 속에서 입고 있는 란제리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파라 런칭 방송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강소라의 화보 미공개 영상은 최근 화제가 됐던 '퍼스트룩(1st Look) 매거진'에서 진행한 강소라의 란제리 패션 화보 촬영 현장을 담고 있다. 해당 영상은 CJmall 홈페이지에서 검색창에 '파라'라고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