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드래곤 키코 열애설, 서울 심야 데이트 장면 디스패치 포착...키코 누구?

by

지드래곤 키코 열애설, 서울 심야 데이트 장면 디스패치 포착...키코 누구?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인 일본 모델 겸 배우인 미즈하라 키코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미즈하라 키코는 1990년 생으로 미국인 아버지와 재일교포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이후 2007년 잡지 '비비'의 모델로 일본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2011년 영화 '상실의 시대'에서 주연 '미도리' 역을 맡으며 연기를 시작했다. 또 영화 '상실의 시대', '헬터 스켈터', '플래티나 데이터', 드라마 '야에의 벚꽃', '실연 쇼콜라티에'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앞서 8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지난달 16일 서울의 청담동과 이태원 등지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지드래곤과 키코의 모습을 포착해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청담동의 한 라운지바에서 지인들과 파티를 벌였으며, 서로에게 온전히 집중한 채 끊임없이 화기애애한 대화를 주고받았다.

특히 이 매체는 "4년 째 열애 중인 두 사람은 백허그와 볼을 만지고 입도 살짝 맞추는 등의 애정이 가득한 스킨십을 선보였다"고 덧붙여 이목이 쏠렸다.

이에 대해 지드래곤의 소속사인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본인에게 확인 중이다. 공식입장 정리 후 밝힐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많은 네티즌들은 지드래곤 키코 열애설에 "지드래곤 키코, 디스패치는 이 모습을 어떻게 찍었을까요?", "지드래곤 키코, 4년간 연애를 했으면 정말 오래했네요", "지드래곤 키코, 이제 남은 것은 인정 뿐 이군요, "지드래곤 키코, 소속사의 반응은 언제 나올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