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 www.nsmall.com)이 12일 '판도라 다이어트' 제품을 홈쇼핑 최초로 론칭 방송한다.
NS홈쇼핑이 12일 오전 6시 35분에 방송하는 '판도라 다이어트'는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인 ㈜뉴트리(대표 최미회)가 10여년 간 연구 끝에 개발한 것으로 한가지 원료로 체지방 감소와 피부 주름개선, 탄력효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주원료인 '판두라틴(핑거루트추출분말)'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2013년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으며, 자외선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고 체내 에너지 항상성 유지를 위한 센서 단백질인 'AMPK(AMP-activated protein kinase)'를 활성화시켜 체지방을 감소하는 데 도움을 준다. 국내에 현재 판매중인 다이어트 제품들 대다수가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시험을 진행했으나 뉴트리의 판도라 다이어트는 한국인을 대상으로 시험한 한국인 맞춤형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NS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이는 '판도라 다이어트'는 론칭 기념 기존 1박스(30일분)에 12만9000원 판매하는 제품을 2박스(60일분) 구성에 15만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무이자 8개월에 ARS 주문 시 10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판도라 다이어트는 다이어트와 미용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신개념 제품으로 이번 홈쇼핑 최초 론칭방송을 통해 업계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