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야마다 토시카즈)는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 용인구성점'에 자사의 디지털피아노 런칭을 기념해 특별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야마하는 트레이더스 단독상품인 포터블키보드 PSR-F50과 더불어 어쿠스틱 피아노의 사운드와 터치감을 완벽히 재현한 디지털피아노 베스트셀러 모델 'YDP-142R'을 지난 7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이미 런칭한 바 있다.
10월 6일부터 19일까지 트레이더스 용인구성점에서 진행되는 야마하 로드쇼에서는 업라이트 피아노를 비롯해 올해 최고 인기 모델로 각광받고 있는 디지털피아노 CLP시리즈, 합리적인 가격의 YDP 시리즈 등 야마하의 베스트모델들을 전시하고 특별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YDP162R 제품은 행사기간 동안 용인구성점 단독 특가로 10대 한정 판매된다.
또한 야마하는 10월 9일 오후 2시와 5시에는 '야마하 연주자들의 앙상블 콘서트'를 개최하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심우영 대리는 "트레이더스에서 새롭게 런칭한 야마하 포터블키보드 'PSR-F50'과 'YDP-142R'은 올 한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힘입어 용인구성점에서 야마하 로드쇼를 진행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야마하는 새로운 유통망 확대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300)로 문의하면 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