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참존, 9월부터 프리미엄 방판 ‘참판’ 본격 출범

by

30년 전통의 토종 뷰티 브랜드 참존(대표이사 김광석)이 새로운 프리미엄 방문판매 사업인 '참판'을 본격 출범하고, 참판과 함께할 피부 전문가 '참미(美)인'을 모집한다.

참판은 참존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인 '참인셀' 을 방문판매하는 사업으로 제품 판매는 물론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존의 방문 판매와 차별화된다. 참판은 샘플을 통한 제품 경험, 고객과 소통하는 세미나 개최, 참존스킨타운을 통한 스킨케어 서비스 제공이라는 '3S 전략'(샘플, 세미나, 서비스)을 통해 프리미엄 방판 사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참존은 참판과 함께할 피부 전문가 '참미(美)인' 을 모집 중이다. '참美인' 이란 '진실된 참 + 아름다울 미+ 사람 인'을 합친 말로 참판사업을 대표하는 피부 전문가를 지칭하는 용어. 참美인에게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뷰티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며, 판매수익은 물론 스킨케어 체험의 기회와 인센티브, 출근 장려금, 교육 수수료, 직급 장려금, 시상 제도 등 다양한 특전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존 참판 사업팀은 "참판은 품질 우선주의를 통해 고객과 참美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정직한 방판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하며 "참존의 새로운 도전이 위축된 방문판매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게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참미(美)인 신청과 문의는 참미인 홈페이지 (www.charmmein.co.kr) 및 전화 (02-3485-9452, 9439) 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