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김윤희 셀카 공개
체조선수 김윤희와 손연재의 셀카 사진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1일 한 인터넷 게시판에는 '손연재 김윤희, 아이돌 뺨치는 미모'란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윤희와 손연재가 나란히 선 채 미모를 뽐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사진은 과거 김윤희가 자신의 SNS에 남긴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손연재와 김윤희는 이다애, 이나경과 함께 지난 1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4 인천아시안게임 리듬체조 팀 경기에 출전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날 손연재와 김윤희는 리본, 곤봉, 볼, 후프 총 4종목을 연기했고 이다애(볼, 후프), 이나경(리본, 곤봉)은 2종목씩 출전했다.
손연재가 전 종목에서 28명의 참가자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에이스 역할을 톡톡히 해냈으며 김윤희는 리본, 곤봉에서 각각 16.416점과 16.183점을 얻었지만 볼과 후프에서 15.166점, 15.083점을 기록한 바 있다.
손연재 김윤희 셀카 공개에 네티즌들은 "손연재 김윤희 셀카 공개, 완전 여신느낌", "손연재 김윤희 셀카 공개, 너무 아름답다", "손연재 김윤희 셀카 공개, 체조 선수들 몸매가 좋은 듯", "손연재 김윤희 셀카 공개, 요즘 선수들은 얼굴도 예쁘네", "손연재 김윤희 셀카 공개, 오늘 경기도 기대한다", "손연재 김윤희 셀카 공개, 완전 대박 미모", "손연재 김윤희 셀카 공개, 둘 다 너무 예쁘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