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캐릭터 무료로 90레벨 업그레이드 혜택 제공

by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앞두고 유저들에게 하나의 캐릭터를 무료로 90레벨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에 앞서 진행될 콘텐츠 업데이트인 '6.0.2 패치 - 강철 해일'이 적용되면 제공되기 시작할 예정이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흥미로운 스토리 설정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로 현재 유저뿐 아니라 과거에 이 게임을 즐기던 플레이어들로부터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블리자드는 확장팩 출시를 맞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로 돌아올 유저들이 보다 쉽게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무료로 자신의 캐릭터 중 하나를 90레벨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미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하나 이상 보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들이라면 누구나 강철 해일 업데이트가 적용됨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캐릭터 업그레이드를 적용하면 캐릭터가 즉시 90레벨로 성장할 뿐 아니라 레벨에 맞는 새 장비와 비행 탈것 등의 혜택과 함께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를 미리 준비할 수 있다. 또 아직 60레벨 캐릭터가 없는 플레이어의 경우에는 강철 해일이 적용된 이후라도 60레벨을 달성하면 바로 90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지만 이 혜택은 12월 17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만 제공된다. 블리자드는 현재 90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6만3000원에 유료로 제공하고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오는 11월 18일 한국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으로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게 되며 자신만의 주둔지를 구축할 수 있게 된다. 이밖에 캐릭터 최대 레벨이 100으로 상향되며 퀘스트 시스템 개편, 캐릭터 외형 개선, 새로운 전장, 던전 및 지역이 추가될 예정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