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패션왕' 예고편 공개, 주원-설리 촌티패션으로 '대놓고 망가졌다'

by

패션왕 예고편 공개

영화 '패션왕'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배우 주원과 설리의 촌스러운 패션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29일 영화 '패션왕'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에는 주원, 설리, 안재현, 김성오 등 주연배우들의 캐릭터를 그대로 엿볼 수 있는 장면들이 곳곳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예고편에서 주원은 빵셔틀 우기명 역을 맡아 대변신을 시도한다. 전설의 패션왕 남정 역의 김성오를 만나 패션에 눈을 뜨게 된 후 인생 반전을 꿈꾸는 '우기명' 주원은 드라마틱한 변신으로 짜릿한 쾌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외모를 숨긴 채 미모를 버린 전교 1등 은진으로 분한 설리의 파격적 변신까지 젊은 배우들의 새로운 모습은 다채로운 볼거리를 전한다.

마지막으로 "없는자가 있는자를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무기, 그게 바로 간지다!"라는 카피와 함께 영화 '패션왕'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화려한 런웨이 배틀이 펼쳐지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패션왕 예고편 공개에 네티즌들은 "패션왕 예고편 공개, 주원 설리 변신 대박이네", "패션왕 예고편 공개, 완전 빵 터졌다", "패션왕 예고편 공개, 주원 설리 진짜 촌스럽다", "패션왕 예고편 공개, 주원 설리 대놓고 망가졌네", "패션왕 예고편 공개, 완전 기대된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패션왕'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간지에 눈뜬 후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기안고 빵셔틀 우기명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담은 작품으로 오는 11월 개봉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