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11월 20일 개봉 확정

by

코미디 영화'아빠를 빌려드립니다'(제작: ㈜이스트스카이필름, ㈜어뮤즈엔터테인먼트│공동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 ㈜레드로버│감독: 김덕수│주연: 김상경, 문정희, 최다인)가 오는 11월 20일 개봉을 확정했다.

'아빠를 빌려드립니다'는 10년째 백수인 아빠 태민의 딸이 학교 아나바다 행사에 내놓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웃지 못할 사건(?)을 계기로 아내 몰래 본격적인 아빠 렌탈 사업에 뛰어든 태만이 아빠를 절실히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만나 겪게 되는 해프닝은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함께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화려한 휴가', '하하하', '몽타주' 등 장르를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연기파 배우 김상경이 만년백수 아빠 채태민 역을, 생활력 강한 엄마 지수 역으로는 영화 '연가시', '숨바꼭질'에서 범접할 수 없는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배우 문정희가 그리고 딸 '아영'은 귀요미 아역배우 최다인이 맡아 티격태격 알콩달콩 가족애를 보여준다. 아빠 렌탈을 신청한 의뢰인으로는 걸스데이 방민아, 남보라 등이 등장해 아빠의 소중함을 되새기게 한다. 여기에 '7번방의 선물', MBC 드라마 '기황후' 등을 통해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명품배우 조재윤과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대표 차도녀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채정안이 가세해 올 가을 극장가에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