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의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문화 아이콘 딘앤델루카가 국내 첫 로드숍 매장을 선보인다.
종합식품기업 신세계푸드(대표이사 김성환)가 10월 1일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딘앤델루카(DEAN&DELUCA) 국내 4호점을 오픈한다.
딘앤델루카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섹스 앤 더 시티', '가십걸' 등에 소개되며 뉴욕 상류층의 삶을 대변하는 아이콘으로 유명세를 탔다. 최고급 식재료, 차별화된 조리 식품, 특화된 패키지 푸드 등 전세계의 독특한 식문화를 전파하며 푸드 트렌드를 선도하는 고급 식료품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삼성역,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코엑스몰의 접점에 위치한 딘앤델루카 파르나스몰점은 카페와 식료품점이 결합된 새로운 콘셉트의 푸드마켓으로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로드숍 매장이다. 입지 특성을 살려 세련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함께 매장 안팎으로 60여석의 테이블을 배치해 유럽의 거리 카페처럼 고객의 발길이 자연스럽게 매장으로 이어지도록 동선을 설계하고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딘앤델루카만의 가치와 문화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딘앤델루카는 에스프레소바, 베이커리, 델리, 리테일숍 등 4개 카테고리 300여 종류의 상품 구색을 갖추고 전 세계의 고급 식문화를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외식담당 한동염 상무는 "딘앤델루카 파르나스몰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삼성역,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코엑스몰 접점에 위치해 앞으로 파르나스몰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딘앤델루카 파르나스몰점은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델리 세트 30% 할인권,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딘앤델루카 머그컵,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딘앤델루카 토트백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