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이 이탈리아 남성 미따아의 낭만적인 베네치아 데이트가 진행된 MBC every1 '로맨스의 일주일' 3회에서 꿀피부를 선보여 화제다. 방송에서 한고은과 마띠아는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서로의 가족과 결혼관에 대한 이야기 등 보다 깊은 대화를 나누며 서로에게 호감을 보였다. 특히 마띠아가 비밀장소라며 이탈리아의 국영조선소를 소개했다.
무엇보다 관심을 받은 것은 한고은의 꿀피부 관리 노하우다. 한고은은 방송에서 수분크림을 바르는 방법을 소개했다. 한고인이 사용한 제품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의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다. 이 수분크림은 방송이 끝난 후 '한고은 화장품' '한고은 수분크림'으로 불리고 있는 상황이다.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는 동양 허브를 사용한 전통 발효 기술과 양파와 같은 입자 구조의 신개념 기술을 적용된 수분크림이다. 화장품의 70%를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천연 녹차추출물을 사용하여 기능을 더했고 히아루콜라겐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겉 피부는 촉촉하고 속 피부는 탱탱하게 지켜 수분 부족으로 발생하는 번들거림 등의 문제를 최소화 했다. 피부에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화학방부제 대신 황금에서 추출한 천연 방부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미구하라의 관계자는 "방송 후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한고은이 사용한 화장품들에 대해 각각 500개씩 한정해 30% 할인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miguhara.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