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박 열애 고백, "여자친구는 학생, 현재 222일째 교제중" 깜짝 고백
배우 윤박이 현재 열애중임을 밝혔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한솥밥 특집으로 '연예가중계' 팀의 신현준 박은영 김생민과 '가족끼리 왜 이래' 팀의 손담비 윤박 박형식 서강준 남지현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이날 윤박은 "최근 연애가 언제냐?"는 질문에 당황한 기색을 내비췄다. 이에 눈치를 챈 MC 김신영은 "혹시 지금 하고 있냐"고 꼬집었고, 결국 윤박은 "예"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후 그는 "아직 회사에 얘기 못했는데…"라며 안절부절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윤박의 열애사실 고백에 맞은편에 앉은 '연예가중계' 리포터 김생민은 직업병인 듯 상황을 정리하며 여자친구에 대해 추궁했다.
그러자 윤박은 "학생이다. 교제한지는 222일 됐다"라며 포기한 듯 해맑게 이야기 했고, MC 박명수의 기습질문에도 "뽀뽀를 했다"고 자백해 재미를 더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윤박 열애 고백, 엄청 좋을 때 인 것 같네요", "윤박 열애 고백, 오래도록 행복하셨으면 좋겠네요", "윤박 열애 고백, 왠지 선남선녀일 것 같네요", "윤박 열애 고백, 여자친구를 되게 많이 사랑하시는 것 같네요"등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