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유X어반자카파 '틈' 공개, 빈틈남녀의 보컬 케미스트리 '달달'

by

씨스타 소유와 어반자카파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틈'이 공개됐다.

'소유X어반자카파'는 26일 스타쉽 엑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 '틈'을 공개했다.

'썸'의 두 번째 이야기 '틈'은 서로의 틈을 보여달라며 눈치 주는 남녀의 이야기를 다뤘다. '썸'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김도훈 특유의 로맨틱한 멜로디에 요즘 젊은 세대의 연애 방식을 그린 러브송으로 잔잔하게 공감을 자아내 '썸'처럼 편하게 감상할 수 있다. 소유는 어반자카파 박용인과 권순일과 한 소절씩 주고 받는 파트를 통해 빈틈남녀의 보컬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특히 이번 '틈'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안재현과 남보라가 호흡을 맞춰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했으며, 소유도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는 "자극적인 전개를 하지 않더라도 기분 좋게 감상할 수 있는 건 '썸'과 '틈'의 공통된 지점"이라며 "특히 강렬한 한 글자 제목이 곡의 분위기를 함축적으로 전달하기 충분하다"고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소유X어반자카파 '틈' 달달한 목소리 기분 좋다", "소유X어반자카파 '틈' 보컬 케미 돋보이네요", "소유X어반자카파 '틈' 따뜻한 감성 자극", "소유X어반자카파 '틈' 뮤직비디오 한 편의 드라마 같아", "소유X어반자카파 '틈' '썸'과 다른 점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유X어반자카파는 지난 25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틈' 무대를 선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에 돌입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