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일리, 10kg 감량 전후 비교 사진 보니…살 빠져도 '풍만몸매'는 여전

by

에일리 10kg 감량

가수 에일리가 10kg 감량에 성공하며 깜짝 변신해 화제다.

에일리는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매거진'의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에일리는 쇼케이스와 함께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을 감량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에일리는 "식단조절로 다이어트를 했다. 하루에 500칼로리를 먹었다. 소고기, 닭가슴살 등 단백질과 야채 드링크 두 컵, 과일로 한 끼를 준비했다. 그렇게 하루에 두 끼를 해결했다"면서 "운동은 따로 안 했다. 안무연습에 에너지가 많이 소비된다. 한 달동안 약 10kg정도를 감량했다"고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에일리는 "이를 악물고 했다. 쓰러질 줄 알았는데 쓰러지진 않더라. 운동은 따로 하지 않았지만, 안무연습을 많이 했다"고 덧붙였다.

에일리 10kg 감량에 네티즌들은 "에일리 10kg 감량, 더 섹시해졌네", "에일리 10kg 감량, 완전 섹시해", "에일리 10kg 감량, 볼륨 몸매 대박", "에일리 10kg 감량, 10kg 어디서 빠졌을까?", "에일리 10kg 감량, 갈수록 예뻐지는 에일리", "에일리 10kg 감량, 나도 해볼까?", "에일리 10kg 감량, 진짜 부럽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