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설정온도 메모리 기능 살린 꿈드림 온수매트 '조작 편리성' 눈길

by

오성사가 26일 온수매트 꿈드림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성사에 따르면 꿈드림 온수매트는 설정한 온도의 메모리 기능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청소를 하거나 어린이들의 접촉에 의한 오작동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이란 게 오성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저전력 고효율 친환경 BLDC 모터와 시즈히터 등 강력한 동력 및 히팅 기술력을 적용해 더욱 빠른 예열이 가능하게 했다.

그동안 온수매트는 데워지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려 상당시간 추위를 참아야 하는게 불편함으로 지적됐다.

꿈드림 온수매트는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 했다. 수면 시 불편함 없이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 수 있다. 조작부는 터치방식으로 간편하게 남녀노소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고, 7중 안전장치를 적용해 전자파와 유해 물질로부터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됐다. 보일러 외관은 세련된 블랙 색상 및 주방용품을 연상시키는 친근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 가벼운 무게, 이지 커넥트를 채용하여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 했다.

꿈드림온수매트는 침실용 1인용, 2인용과 거실용 강화모노륨의 3형태로 출시됐고, 침실용 매트는 분리형 커버(무늬 및 황토)를 채용해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ohsungsa.co.kr)나 문의(055-712-9160)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