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은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메뉴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외식 메뉴로 결코 빠질 수 없는 메뉴 중 하나이다.
또한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는 아이템으로 외식 시장에서 각광받는 아이템 1순위로 손꼽힌다.
이처럼 치킨은 누구나 선호하는 음식으로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기업 수를 헤아려 봤을 때, 가장 많은 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다양한 메뉴를 토대로 치킨 구이방식 자체에 변화를 준 체인점들이 늘면서 화덕 구이 방식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화덕 구이의 시초라고 할 수 있는 (주)후인의 치킨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은 화덕을 최초로 치킨 시장에 도입시킨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화덕치킨의 인기 속에서 소비자와 예비점주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치킨브랜드 '화덕에 꾸운 닭'은 400도 이상 고온의 화덕에서 대류열과 복사열로 익혀 기름기를 뺀 구이 방식을 이용하여 맛과 건강을 함께 생각하는 웰빙 치킨의 선두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식어도 퍽퍽하지 않은 심각 유지가 가능해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육질로 고객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깔끔하고 세련된 최신 카페형의 인테리어와 특별 노하우로 타 치킨창업과 차별화를 두었으며 체계적인 본사 지원과 저렴한 비용으로 매장 운영이 용이하여 소자본 치킨창업이 가능하다.
(주)후인의 치킨전문점 '화덕에 꾸운 닭'은 다년간의 외식 프랜차이즈 경험을 바탕으로 본사의 철저한 관리 노하우와 상권 선정 등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이어가고 있다.
치킨프랜차이즈 '화덕에꾸운닭(이하 화꾸닭)' 관계자는 "화덕이 주는 강점, 그리고 당사가 가진 가맹점주 맞춤형 지원시스템 두가지 중 하나라도 뒷받되지 않았다면 지금의 성공은 없었을 것이다. 화덕에 닭을 굽는다는 창의적인 생각과 소비자와 가맹점주를 위해 묵묵히 연구해온 시간들이 지금의 결과물을 만들었고, 메뉴개발 및 소자본창업을 계획중인 가맹점주를 위한 최적의 지원시스템을 더욱 견고히 만들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화꾸닭'은 예비가맹점주를 위한 특전 제공을 통해 아낌없는 본사 지원을 진행 중이다. 창업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hwagguda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