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성민 열애' 김사은, 과거 '짝' 출연 모습 "외박 한 번 못 해봤다"

by

'김사은 성민 열애'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28)과 열애를 공식 인정한 뮤지컬 배우 김사은(29)의 과거 '짝' 출연 모습이 화제다.

김사은은 지난해 5월 방송된 SBS '짝-애정촌 51기'에 여자 1호로 출연해 청순한 미모로 남자 출연자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다.

당시 방송에서 김사은은 "선화예중-선화예고-동덕여대 성악과를 졸업했다"며 "현재 뮤지컬 배우이자 CF 모델로 활동 중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10시 반이라는 통행금지 시간이 있어서 외박도 한 번 못 해봤다"고 말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자신의 매력으로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를 꼽은 김사은은 이상형에 대해 "집착하는 걸 가장 중요하게 본다. 생각보다 사람들이 나한테 잘 안 다가온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24일 성민과 김사은 측은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 뮤지컬 '삼총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사은은 2008년 바나나걸 4집으로 데뷔한 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 등에서 활약했다. 지난해에는 영화 '러시안 소설'에 출연했으며, 최근 첫 방송 된 MBC에브리원 '하숙24번지'에도 출연 중이다.

성민은 최근 슈퍼주니어 정규 7집 '마마시타'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사은 성민 열애, 오래오래 잘 만나세요", "김사은 성민 열애, 짝에서 본 것 같은 기억이 난다", "김사은 성민 열애, 뮤지컬에서 만났구나", "김사은 성민 열애, 행복한 연애하시길", "김사은 성민 열애, 선남선녀라 잘 어울리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