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상 문희준 신병 특집
배우 유준상과 가수 문희준이 '일밤-진짜 사나이' 신병 특집에 출연한다.
24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일밤-진짜 사나이'는 특집으로 꾸며지는 신병 특집 부대로 이기자 부대를 선택했다. 이 부대는 유준상이 현역으로 복무했던 부대이기도 하다.
이에 유준상은 훈령병으로 이기자 부대에 입소해 후임들에게 교육을 받게될 전망이다. 지난 여군 특집 당시 자신이 이기자 부대를 나왔음을 밝히며 "이기자!"라고 외치는 등 자부심을 드러낸 바 있는 유준상이기에 좌충우돌의 상황들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유준상은 기존 멤버들의 후임인 신병으로 입대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 촬영하는 특집성 기획에 일회적으로 출연한다. 고정 멤버 합류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그러나 오는 12월이면 김수로, 서경석, 샘 해밍턴 등 '진짜 사나이' 최고참들이 만기 전역을 맞아 신병특집 멤버들이 이후 고정 출연자로 합류할 가능성 충분하다.
유준상 문희준 신병 특집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유준상 문희준 신병 특집, 완전 재미있을 듯", "유준상 문희준 신병 특집, 완전 기대된다", "유준상 문희준 신병 특집, 홍은희 소원 성취했네", "유준상 문희준 신병 특집, 고정 합류해도 재미있을 듯"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진짜 사나이'는 오는 28일 이기자 부대에서 신병 특집 녹화를 진행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