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고명환 임지은 결혼, 15년 장수 연애 비결은 "완벽한 코드"

by

고명환 임지은 결혼

배우 임지은과 개그맨 고명환이 결혼을 앞둔 가운데 두 사람으 러브스토리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임지은 고명환의 인연은 고명환이 28살, 임지은이 27살 때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시작됐다.

이후 방송국에서 가끔 마주치고 명절에 안부를 묻는 친구로 지내던 어느 날 고명환은 임지은에게 전화를 걸었고 임지은이 바로 옆 동네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당시 서로 이성친구도 없었고 둘 사이 수 많은 공통점을 발견하면서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고명환은 임지은과 연인으로 발전한 당시를 회상하며 "하루는 유명하다는 떡볶이 가게를 갔다가 돌아오는 차 안에서 '친구'라고 불렀던 그의 손가락을 처음 잡았고 수 개월 후 떨리는 마음으로 첫 키스를 했다. 그리고 오랜 시작 동안 함께 여행하고 함께 요리하고 함께 취미를 공유하면서도 한 번도 질리지가 않았다. 한 마디로 코드가 완벽하게 맞았고 늘 새로웠다"고 말했다.

고명환과 임지은은 지난 해 7월 열애를 인정한지 약 1년 만에 백년가약을 맺는다.

많은 네티즌들은 "고명환 임지은 결혼, 축가는 누가?", "고명환 임지은 결혼, 완전 잘 어울려", "고명환 임지은 결혼, 러브스토리도 대박이네", "고명환 임지은 결혼, 장수 연애 비결도 대박", "고명환 임지은 결혼, 행복하게 사세요", "고명환 임지은 결혼, 정말 예쁜 커플", "고명환 임지은 결혼, 영원히 행복하길"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