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지은 고명환 결혼, '친구에서 연인으로'…독특 콘셉트 웨딩화보 눈길

by

임지은 고명환 결혼

배우 임지은과 개그맨 고명환의 웨딩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23일 고명환의 소속사 엘줄라이 엔터테인먼트는 이들의 웨딩사진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 커플의 인연은 고명환이 28살, 임지은이 27살 때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시작됐다. 이 후 방송국에서 가끔 마주치고 명절에 안부를 묻는 친구로 지내던 어느 날 고명환은 임지은에게 전화를 걸었고 임지은이 바로 옆 동네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당시 서로 이성친구도 없었고 둘 사이 수 많은 공통점을 발견하면서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초반에 고명환은 임지은이 부담을 가질 까봐 항상 '친구'라는 호칭을 사용했다고.

고명환은 임지은의 권유로 함께 교회를 다니면서 자원봉사를 통해 가진 것을 나누고 다른 사람을 돕고자 하는 마음이 같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한다. 교회에 나간 지 3개월 후, 고명환이 임지은에게 청혼했고 15년 만에 결실을 맺게 됐다.

임지은 고명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임지은 고명환 결혼, 드디어 결실을", "임지은 고명환 결혼, 행복한 가정 꾸리길", "임지은 고명환 결혼, 완전 잘 어울려", "임지은 고명환 결혼, 항상 행복하세요" 등의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