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명환 임지은 결혼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리는 고명환 임지은의 웨딩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고명환과 임지은은 지난 해 7월 열애를 인정한지 약 1년 만에 백년가약을 맺는다.
고명환의 소속사 엘줄라이 엔터테인먼트는 이들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한복부터 웨딩드레스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고 있는 모습. 서로를 향한 애정 가득한 눈빛을 발산하다가도 발랄하고 유쾌한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모은다.
촬영 당일 임지은과 고명환은 본인들이 출연했던 작품의 주요 장면을 재치 있게 패러디 한 콘셉트로 사진을 찍어 촬영 내내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갔다는 후문.
웨딩 촬영의 한 관계자는 "어떤 콘셉트와 웨딩드레스도 잘 어울리는 행복한 신부의 모습이었다. 신랑 고명환 역시 자상하고 배려심이 깊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정말 사랑스러운 커플이다"고 전했다.
한편 고명환 임지은 커플의 결혼식은 오는 10월 11일 오후 1시 강남중앙침례교회 본당 대예배실에서 열리며, 단짝 동료인 문천식의 사회, 그리고 고명환의 동갑내기 친구인 윤도현과 팝페라 가수 강태욱 교수가 축가를 부를 예정이다.
고명환 임지은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명환 임지은 결혼, 잘 어울리는 한쌍", "고명환 임지은 결혼, 웨딩화보 너무 멋있게 나왔다", "고명환 임지은 결혼, 작품 속 모습 패러디한 웨딩화보네", "고명환 임지은 결혼, 행복한 예비부부의 모습"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