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이 30일까지 '송일국과 세 쌍둥이 CF 모델 선정 기념 프로모션'을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듀오락몰(www.duolac.co.kr)'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송일국과 세 쌍둥이가 쎌바이오텍 듀오락의 전속 모델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듀오락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송일국과 세쌍둥이 CF 모델 선정 기념 프로모션'은 환절기 아이의 장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얌얌'을 2개씩 구매 시 해당 제품의 3일분, 4일분을 각각 더 증정한다.
'듀오락 베이비'는 급격한 성장을 겪는 100일에서 36개월의 유아 전용 제품으로 아이의 성장과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4종의 혼합 유산균으로 구성돼 있다. 분유나 이유식에 타서 먹을 수 있는 분말 형태 제품이며 부원료로 김치유산균이 함유돼 있어 아이들의 면역력 강화를 돕는다. '듀오락 얌얌'은 4종의 혼합유산균과 함께 자일리톨, 비타민C 등이 첨가돼, 장 건강을 통한 면역력 증진은 물론 칼슘 및 비타민 흡수도 동시에 높여준다. 상큼한 요구르트 맛에 과일 모양의 츄어블 정제로 성장기 어린이에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쎌바이오텍 듀오락 전 제품은 세계특허 '이중코팅' 기술을 적용해 유산균이 위산으로부터 죽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 정착할 수 있게 도와준다. 마늘, 고추, 생강 등 자극적인 식습관에 길들여진 한국인의 장에서 분리한 '한국형 유산균'인 까닭에 한국인의 장 환경에 적합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