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티저 이미지 공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에일리의 신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에일리는 22일 오전 소속사 유투브 채널을 통해 신곡 '손대지마'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 된 에일리의 신곡 '손대지마' 티저 영상은 한층 강렬하고 화려해진 에일리의 모습과 귓가를 자극하는 강렬한 멜로디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티저영상을 접한 팬들은 "역시 에일리!" "티저 영상만으로도 느낌이 팍" "빨리 전곡을 들려주세요!" "티저 이미지에 이어 영상까지 최고,최고!" "티저를 보니 더 실감나네요. 어떤 무대를 펼칠지 궁금해요"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오는 25일 공개되는 에일리의 세 번째 미니앨범 'Magazine'은 타이틀곡 '손대지마'를 비롯해 '미치지 않고서야', '이제는 안녕', '문득병', 'Teardrop' 등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브릿팝 스타일의 락, 힙합, 발라드, 미디엄템포의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한층 성숙된 에일리의 감성과 보컬이 녹여진 미니앨범이다.
에일리의 미니앨범 'Magazine'은 오는 2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은 29일 발매된다.
한편, 에일리는 발매 당일인 25일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250여명의 팬들과 함께 컴백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