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
래퍼 도끼(본명 이준경)가 혼혈인임을 밝혀 화제인 가운데, 그의 사촌 누나로 알려진 미국 인기 그룹 푸시캣 돌스 전 멤버 니콜 셰르징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도끼의 사촌 누나인 니콜 셰르징거는 최고의 섹시 걸그룹인 '푸시캣 돌스'의 멤버였다. 그룹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던 니콜 셰르징거는 2010년 그룹을 탈퇴해 2011년 솔로 앨범으로 컴백했다. 또 니콜 셰르징거는 영화 '맨 인 블랙3'에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하기도 했으며,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인 'X-Factor'의 심사위원으로도 나서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니콜 셰르징거는 과거 남성지 맥심과의 화보 촬영에서 상반신 누드 화보를 통해 아찔한 S라인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도끼는 한국인 어머니와 스페인과 필리핀 혼혈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라이브 연주를 하고 있으며, 친형은 힙합 앨범을 낸 뮤지션으로 활동 중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 역대급 몸매에 깜짝", "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 파격 누드 화보 몸매 진짜 아찔하네", "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 몸매 정말 최고", "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 뮤지션 집안이네", "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 아찔 몸매에 입이 안 다물어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