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 화끈하게 벗었다...파격 노출 '깜짝'
힙합레이블 일리네어 레코즈의 CEO 도끼(Dok2, 이준경)의 사촌 누나인 할리우드 뮤지션 니콜 셰르징거의 화끈한 라인에 이목이 쏠렸다.
지난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도끼 형 미스터고르도는 "사촌 누나가 푸시캣돌스 니콜 셰르징거다. 삼촌의 딸이 니콜 누나다. 물론 니콜 누나가 워낙 바쁘니 잘 볼 수는 없다. 하지만 늘 응원하고 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도끼의 사촌 누나인 니콜 셰르징거는 최고의 섹시 걸그룹인 '푸시캣 돌스'의 전 멤버로, 2003년부터 2010년까지 푸시캣 돌스로 활동 당시 팀의 리드보컬로 활약하며 뛰어난 보컬 실력을 뽐냈다.
그룹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던 그는 2010년 그룹을 탈퇴해 2011년 솔로 앨범으로 컴백, 지난 3일에 싱글 앨범 '유어 러브'를 발표했다.
니콜 셰르징거는 이외에도 영화 '맨 인 블랙3'에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하기도 했으며,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인 'X-Factor'의 심사위원으로도 나서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볼륨감 넘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남성 팬들을 보유한 니콜 셰르징거는 과거 남성지 맥심과의 화보 촬영에서 상반신 누드 화보를 통해 아찔한 S라인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도끼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에 대해 네티즌들은 "도끼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였네요", "도끼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라는 사실에 깜짝 놀랐네요", "도끼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 진짜 대박이다", "도끼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 완전 대단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