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이은성 과거 사진
배우 박신혜가 출산 회복 중인 서태지의 아내이자 이은성을 방문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함께 찍은 과거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신혜와 이은성의 과거 모습이 담겨 있다. 박신혜 이은성은 볼과 머리를 맞대는 등 친밀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특히 변함없는 박신혜 이은성 미모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박신혜 이은성 등은 2003년 각각 드라마 '천국의 계단'과 '반올림' 등을 통해 활약하며 얼굴을 알렸다. 두 사람은 아역배우 출신이라는 공통점으로 친해져 10년간의 우정을 지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박신혜는 최근 최근 출산한 이은성이 머물고 있는 서울 D산후조리원을 찾았다.
박신혜의 이은성 산후조리원 방문엔 서태지와 절친인 가수 김종서도 동행했다.
서태지와 아내 이은성은 16세 차이를 딛고 3년 연애 끝에 지난해 5월 결혼 발표를 했고 지난달 27일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
박신혜 이은성 과거사진 공개에 네티즌들은 "박신혜 이은성 과거사진, 박신혜 서태지와도 친할 듯" "박신혜 이은성 과거사진, 그때도 예뻤네", "박신혜 이은성 과거사진, 굴욕 없는 과거사진", "박신혜 이은성 과거사진, 둘 다 어쩜 저렇게 예쁘지?", "박신혜 이은성 과거사진, 10년이면 절친 맞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