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코스모폴리탄, 가방-지갑-시계 등 가을 신상품 출시

by

글로벌 패션 매거진 라이선스 브랜드 '코스모폴리탄(www.cosmoshopping.co.kr)이 가을 신상품을 출시했다.

신상품은 총 8종으로 코스모폴리탄의 주력 제품인 가방을 포함해 지갑 및 커플이 함께 착용 가능한 시계 4종을 선보였다. 먼저 크로커 백팩은 부드럽고 가벼운 질감의 크로커 패턴이 트렌디한 가을의 멋스러움을 보여주는 아이템이다. 백팩 사이즈가 넉넉해 수납이 용이하고 메인 칸 외에 앞 포켓과 내부 두개의 지퍼 포켓이 있어 실용적이다. 패딩처리한 어깨끈은 쿠셔닝으로 어깨를 더욱 편안하게 해준다.

브랜드 고유의 립 패턴을 살린 소가죽 숄더백은 착용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으로 캐쥬얼한 데일리백으로 사용하기 좋다. 커플 시계는 클래식한 메탈과 가죽 두 가지 소재로 출시됐다. 두 소재 모두 클래식함과 고급스러움을 전달한다. 가을 트렌드인 2가지 컬러 배색을 활용한 사피아노 지갑도 장지갑과 중지갑 두 가지 모델로 판매한다.

코스모폴리탄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가을 패션을 한층 더 멋스럽게 살릴 수 있도록 컬러감과 패턴에 신경써서 제작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에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모폴리탄'은 미국 상류층을 타깃으로 1886년 론칭한 패션브랜드다. 이후 패션 매거진이 발행되면서 글로벌 인지도를 확보했다. 국내에엔 코스라인터내셔날이 시계, 쥬얼리, 가방 부문에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고 코스모폴리탄 본거지인 뉴욕스타일 제품을 디자인해 생산하고 있다. 자사쇼핑몰과 온라인 백화점몰, 종합몰 등에서 제품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