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가 오는 29일 미니 6집 음반 '무브(Move)'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비투비는 17일 오전,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미니 6집 음반 '무브(Move)'의 공식 로고이미지와 컴백일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로고이미지는 비투비의 팀명을 대표하는 대문자 'B'를 연속적으로 형상화 해 하트모양 심볼로 구현, 비투비의 팬들을 향한 마음과 음악으로 감동을 선사하고자 하는 비투비의 포부를 센스있게 표현해 내 눈길을 끌고 있다.
총 5개의 트랙과 한 개의 보너스 트랙으로 구성된 비투비의 이번 신보 '무브(Move)'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여 감동을 전하겠다는 비투비 멤버들의 당찬 포부가 가득 담긴 앨범. 비투비 멤버들은 이번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장르가 담긴 한층 성숙한 음악, 퍼포먼스는 물론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위해서도 멤버 전원이 고군분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월 미니 4집 타이틀곡 '뛰뛰빵빵'으로 3번 연속 지상파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무서운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비투비는 앞선 활동들을 통해 공연과 무대 위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는 '성장형 아이돌'의 대표적 모델로 손꼽히고 있다. 최근에는 멤버 대다수가 예능, 작곡, 연기 등 다방면에서 그 끼를 인정받으며 활약을 펼치고 있어 비투비의 이번 컴백활동 인기에 톡톡한 견인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된다.
국내를 넘어 해외 각국에서도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며 꾸준히 음악 팬들의 지지와 입소문을 타고 있는 비투비가 올 하반기 '최정상'을 향해 도약할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비투비는 현재 개별 활동과 비투비의 미니 6집 음반 '무브(Move)'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