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에게 주는 엄마아빠의 선물."
베이비페어 2014기프트쇼에서 임신,출산,육아에 관련한 다양한 선물들을 만날 수 있다.
올해로 30주년을 맞는 2014기프트쇼의 특별한 테마는 임신,출산,육아용품대전이다.
서울, 경기지역에서 열리는 기존의 베이비페어나, 육아박람회는 700부스 이상의 큰 규모로 열려 임산부, 아기엄마들이 전체 전시장의 절반도 관람하지 못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2014기프트쇼 유아용품관은 동일품목을 최소화하여 알짜배기 베이비페어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다.
특히 이번 베이비페어는 엄마들에게 인기 있는 품목으로만 구성되어 출산과 육아에 필요한 용품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임부복, 임산부크림 등 임산부의 준비용품부터 이유식, 유아과자, 유아범퍼침대, 아기사진 스튜디오까지 육아를 위한 다양한 용품이 전시되는 이번 행사는 이벤트도 다양하다. 선착순 이벤트, 응모권이벤트, 행운뽑기 이벤트와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등 많은 경품이 준비돼 있다.
출산과 육아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2014기프트쇼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만으로 4일간 무료관람이 가능하며 티몬, 육아 어플 '엄마와' 에서도 무료입장티켓수령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http://eroom-fair.kr 문의전화 1899-7759.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