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게임 끝" 언급 한 뒤 "인터뷰 요청은 정중히 거절"

by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배우 이병헌과 악연이 있는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강병규가 자신의 SNS에 이병헌 협박 사건과 관련한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입장 표명에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강병규는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그 동안 내 인생에서 있었던 많은 일들에 대한 나의 심정이 담긴 책이 완성될 즈음… 마치 산타클로스 선물처럼… 마치 짜인 각본처럼…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다. 그런데 그 사건의 핵심인물이 내가 잘 아는 사람이었다니…"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 사람 입으로 사건의 시작과 끝을 전부 들어보니 난… 나도 모르게 허탈한 헛웃음이 나왔다. 이젠 내가 굳이 할 일이 없어졌다. 끝날 때까지 끝난 건 아니라지만 게임은 끝났다"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이 같은 발언에 네티즌과 언론에 많은 관심이 이어지자 강병규는 "언론사의 인터뷰 요청과 트위터 글 의미에 대한 코멘트 요청 모두 정중히 거절합니다.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지난 2009년 강병규는 이병헌의 사생활을 폭로하겠다고 한 것에 이어 이병헌이 출연 중이던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장에서 폭력을 행사한 혐의로 이병헌과 갈등을 빚었다. 당시 강병규는 긴 소송 끝에 폭행 혐의 등으로 징역 1년과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앞으로가 궁금해진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진실이 뭐야?",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언제쯤 밝혀질까?",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완전 흥미진진하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경찰 조사로 밝혀지려나?"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