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은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에게 적신호가 켜진다.
하지만 한번쯤 거꾸로 생각해보면 가을 만큼 다이어트를 실천하기 좋은 계절은 없다.
찌는 듯한 무더위가 물러나고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동네 산책을 하거나 집 주변에서 등산을 해보는 것도 다이어트에는 최고의 방법이 될 수 있다. 1시간 동안의 등산은 성인 평균 450~500kcal를 소모, 여타의 운동보다 월등하게 칼로리 소모를 하게 된다.
가을은 수확의 계절이기 때문에 다양한 제철 과일을 적당히 섭취하는 것도 다이어트를 위한 좋은 방법이다. 당분을 지나치게 섭취하는 것은 다이어트에 금물이다. 적당히 먹고 적당한 운동을 해주는 것이야 말로 신체 건강을 유지하는 도움이 됨과 동시에 다이어트를 위한 첫 걸음이 된다.
혹독하고 고통에 가까운 운동보다는 삼시 세끼 적당히 음식을 먹고 스스로의 건강에 맞는 운동량을 맞추어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운동량이 부족한 경우에는 수면 다이어트 제품에 눈을 돌려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지난 여름 최고의 다이어트 제품으로 인기를 모은 '수앤슬림 수면해독'은 잠자는 동안 살을 빼는 것 뿐만 아니라 체중감량과 피부미용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다이어트 트렌드를 이끌었다. 수면 중 기초대사량을 높여 체중과 비만을 관리하는 방식의 '수면슬림 수면해독'은 단식 또는 금식 다이어트로 인한 요요현상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 했다.
7일간 단기 유기농해독으로 복부지방을 감소한 후 3주간 체지방분해 프로그램을 통해 슬림한 몸매로 거듭날 수 있는 유기농 해독요법으로 몸 속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여 건강 체질을 유지해주어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다.
'수앤슬림 수면해독'은 마테차, 녹차, 아세로라, 크렌베리, 블루베리, 현미 보리 등 현곡류의 풍부한 영양소와 다시마, 미역 등 해조류,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균형 잡힌 다이어트를 유지한다. 특히 체지방 감소 성분인 HCA 함량이 높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 추출물과 L-카르니틴이 성분은 체지방분해를 돕는다.
체질에 따른 전문가들의 맞춤 다이어트 설계를 통해 에너지 대사 능력을 향상시켜 신체 불균형을 해소하는 것도 '수앤슬림 수면해독'만의 비결이다. 1:1 개인별 맞춤형 유지관리 시스템으로 비만 형태를 파악한 후 목표체중까지 꾸준한 감량을 시도할 수 있다.
지난 5월 국내 출시 이후 하루 100여명의 소비자들이 무료상담 신청을 통해 뱃살, 허벅지살, 체중 감량을 돕고 있는 '수앤슬림 수면해독'의 무료상담은 공식 홈페이지(http://ka.do/IiMU/)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수면슬림 수면해독' 다이어트 전문가는 "가을은 살이 찌기 쉬운 계절이기도 하지만 선선한 날씨로 인해 운동하기도 좋은 계절이다. 스스로의 건강에 맞게 적당히 운동을 하면서 수면다이어트를 해보는 것도 체중 감량과 체지방을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