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이 공식 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셀프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6일 '틴탑과 함께 추석연휴 즐기기'라는 타이틀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공개한 틴탑은 추석 연휴인 7일부터 9일까지 낮 12시에 새 앨범 '틴탑 엑시토(TEEN TOP EXITO)'의 타이틀곡 '쉽지않아'를 응용한 영상을 선보이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쉽지않아'라는 타이틀곡 명을 이용한 '틴탑의 10초 쉽지않아' 영상은 말 그대로 평소 틴탑이 느꼈던 쉽지 않은 상황을 짧게 찍은 영상으로 이를 본 네티즌에게 신선한 웃음코드를 선물해 주었다. 일상 생활 속에서 쉬울 것 같지만 어려운 소재인 타자 빠르게 치기, 니엘의 랩 하기, 사과 깎기, 스트레칭 하기, 글씨 예쁘게 쓰기, 풍선껌으로 풍선불기를 주제로 한 영상은 소소하지만 신선한 재미로 네티즌들의 추석 연휴를 한 층 즐겁게 해주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틴탑의 10초 쉽지않아'로 은근히 지루한 추석 연휴를 즐길 수 있었다", "틴탑 동영상에서 너무 귀여워", "이렇게 새로운 방법으로 새 앨범을 홍보하다니 신선하다", "틴탑, 쉽지않아 타이틀곡까지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틴탑의 새 앨범 '틴탑 엑시토'는 오는 15일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후 8시에는 쇼케이스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틴탑은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