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씽 강호동 최자 설리 열애설
MC 강호동이 최자-설리 열애설을 언급했다.
강호동은 9일 '당신 인생의 OST는 무엇입니까?'라는 주제로 진행된 SBS 추석특집 '열창클럽 썸씽(이하 '썸씽')'의 진행을 맡았다. '썸씽'은 한 사람의 인생과 그의 인생을 함께한 음악을 소개하고 시청자들과 교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썸씽'에는 박근형, 다이나믹 듀오, 악동뮤지션, 최백호, 윤상훈, 박혁권, 임창정, 임상아, 이필모 등이 출연했다.
강호동은 다이나믹 듀오가 등장하자 "화제의 주인공이다. 실시간 검색어 1위"라고 최자를 소개했다. 최자는 당황스러운 미소를 흘렸다.
미국 생활을 오래한 임상아가 "왜 그러냐"라며 의아해하자 강호동은 "이유를 직접 물어 보라"라고 받았다.
이에 최자는 "오랜만에 방송에 나와 카메라 앞에 섰다"라고 답했고, 옆에 있던 로이킴은 "최자의 땀이 수염에 가득 찼다"라고 거들어 보는 이를 웃음짓게 했다.
썸씽 강호동 최자 설리 열애설 돌직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썸씽 강호동 최자 설리 열애설 돌직구, 강호동이 저런 건 잘하지", "썸씽 강호동 최자 설리 열애설 돌직구, 최자 당황한듯", "썸씽 강호동 최자 설리 열애설 돌직구, 연예인들 사이에선 이미 인정받았을까?", "썸씽 강호동 최자 설리 열애설 돌직구, 강호동 정도면 같이 자리도 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