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 하슬러'가 홈페이지 반응형웹 리뉴얼을 기념하여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리비아 하슬러는 오는 9월 11부터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www.oliviahassler.com)를 선보인다. 3040 여성들의 모바일 및 태블릿PC 접속량이 점차 늘어 나자 반응형웹을 구축했다. 반응형웹은 모바일과 태블릿PC 접속 시 최적화된 화면을 구현해 콘텐츠를 한 눈에 확인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28일까지 리뉴얼된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전속모델인 배우 박진희의 2014 F/W 시즌 화보 메이킹 영상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게시글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하여 의류상품권을 증정하는 것이다.
총 10명에게 올리비아 하슬러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며 9월 30일 당첨자를 공개할 예정이다.
개인 블로그에 브랜드 응원메시지 또는 개성 있는 멘트를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올리비아 하슬러는 반응형웹 리뉴얼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콘텐츠도 업그레이드 한다. 올리비아 하슬러 고객 체험단 '스타일에디터스'의 온라인 활동을 홈페이지 내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매시즌 마다 코디 착장 등 콘텐츠도 강화하여 아이템별 다양한 코디 정보로 고객이 쉽게 최상의 코디 노하우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올리비아 하슬러 스타일에디터스란 고객 중에서 매 시즌마다 올리비아 하슬러 신상품을 체험하고 TPO에 맞는 스타일을 제안하는 블로거 프로그램이다.
올리비아 하슬러 이건상 사업본부장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반응형웹을 구축, 언제 어디서나 올리비아 하슬러 스타일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이라며 "올 가을 세련된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전개해 뒷모습까지 아름다운 3040여성의 스타일을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올리비아 하슬러는 올해부터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컨셉을 전향해 기존의 여성 어덜트 캐주얼 이미지를 탈피해가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