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여진 최진혁에 폭풍 대시…최진혁 “박준금 코디 귀여워” 반전 발언

by

해피투게더 최여진 최진혁

배우 박준금이 후배 최여진 최진혁의 촬영장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4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의남매 특집'으로 박준금-최진혁, 박경림-박수홍, 예원-광희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박준금은 "최연진이 최진혁에게 엄청 대시했다"며 "다른 제작진이나 배우 보다가 최진혁을 보면서 '안구정화'라고 외칠 정도였다. 그런데 최진혁이 수줍어서 그걸 못 받아주더라"고 말했다.

박준금은 "그러던 중 어느 날 최진혁의 반전 발언이 있었다. '(박준금)선생님 코디네이터 되게 예쁘게 생겼다'고 말하더라. 코디는 귀여운 얼굴에 통통한 몸매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 얘기를 코디한테 전했더니, 새벽 촬영 때 풀 메이크업을 하고 나타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최진혁과 최여진은 지난 4월 종영한 tvN '응급남녀'에서 함께 출연한 바 있다.

해피투게더 최여진 최진혁 촬영장 일화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최여진 최진혁, 서로 친한가 봐", "해피투게더 최여진 최진혁, 같이 촬영하면서 가까워진 듯", "해피투게더 최여진 최진혁, 잘 어울려", "해피투게더 최여진 최진혁, 서로 무슨 사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