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CJ오쇼핑, 패션 기업 금강과 손잡는다. '버팔로' 단독 론칭

by

CJ오쇼핑이 금강과 공동기획으로 '버팔로(Buffalo)'를 전격 론칭한다.

오는 14일 CJ오쇼핑은 금강이 전개하고 있는 버팔로를 TV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 버팔로 론칭은 '퍼스트룩'과 '로우알파인' 등 아웃도어 성공신화를 써온 CJ오쇼핑과 62년 동안 국내 제화업계를 이끌어온 금강의 첫 만남으로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 금강의 경우 홈쇼핑과 처음으로 등산화를 공동기획하는 만큼 양사는 이번 론칭에 큰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론칭 방송을 통해 공개하는 제품은 남녀 아웃도어화 세트다. 특히 이번 세트는 금강제화 강남본점과 명동본점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최고급 프리미엄 등산화다. 유명 브랜드에서 접할 수 있는 고퀄리티 등산화를 홈쇼핑을 통해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는 물론 업계의 관심이 뜨겁다.

세트 상품은 금강 버팔로 프리미엄 등산화 1종과 금강 버팔로 기능성 가죽 캐쥬얼화 1종으로 구성됐으며 방수부터 발수, 쿠셔닝, 뒤틀림 방지 등 업계 최고의 기능성을 갖췄다. 이에 더해 한국 지형에 적합하게 설계된 디자인이 등산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CJ오쇼핑은 버팔로 등산화 2종 세트를 13만 9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CJ오쇼핑 관계자는 "CJ오쇼핑의 아웃도어 제품 생산 노하우와 금강의 제화 기술력이 만난 버팔로 론칭은 두 브랜드의 자존심이 걸린 공동기획"이라며 "특히 등산화 2종 세트는 고기능성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등산과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을 비롯해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뛰어나다"고 전했다. 한편 버팔로의 등산화 2종 세트는 오는 14일 일요일 오전 7시 50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된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