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스노우성형외과가 성형의 메카라고 불리고 있는 서울 강남역 1번 출구에 위치한 켐브리지빌딩 6층에 150여평 규모의 럭셔리한 뉴욕 스타일 인테리어로 내부를 구성해 오픈했다. 스노우성형외과는 눈 성형, 코 성형, 가슴성형, 안면윤곽 등의 전문화된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성형의 메카로 불리고 있는 강남역점 오픈을 통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선진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스노우성형외과의 박상은 원장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원 성형외과학 석사과정을 수료하였으며, 미국 University Pittsburgh Medical Center 연수, 전바노바기 성형외과 원장 역임 등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성형외과 전문의' 라는 타이틀에 맞게 기본적인 시술부터 고난도의 수술까지 다양한 분야에 대해 전문적인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코 성형 및 재수술에 특화된 병원으로 기본적인 '코필러'부터 코 끝 모양이 변형 없이 유지될 수 있도록 만드는 '하이업 융비술(high up augmentation rhinoplasty)'은 물론 '코 재수술성형'에 두각을 보이고 있다.
코는 입체적이면서 뼈나 연골인 구조로 돼 있어 해부학적 구조를 완벽하게 이해하는 성형외과의 진찰이 필수적이다. 이를 무시한 획일적인 코 성형으로 인한 부작용을 경험한 환자들은 재 수술경험이 많은 '성형 전문의'가 있는 병원을 선호하고 있다.
이에 박상은 대표원장은 "스노우성형외과를 찾고 있는 환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분야별 담당 전문의를 배치하여 안전하고 뛰어난 수술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