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배두나의 화보가 공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배두나는 4일 발간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조르지오 아르마니와 함께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배두나는 총 6가지 메이크업을 표현했다. 공개된 3장의 사진에서는 달빛처럼 빛나는 피부로 신비로움과 선명한 오렌지 입술로 우아함을 표현했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글로시한 레드 입술로 강렬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 뒤 가진 인터뷰에서 배두나는 현재 촬영 중인 앤디 워쇼스키와 라나 워쇼스키 감독의 드라마 '센스8(Sense8)' 촬영 뒷이야기를 전했다.
'센스8'은 영화 '매트릭스' 시리즈와 '클라우드 아틀라스'로 유명한 라나 워쇼스키와 앤디 워쇼스키 감독이 만드는 SF드라마로, 2015년 첫 방송 후 매년 한 시즌씩 총 5시즌까지 제작될 전망이다.
배두나는 촬영 일정에 대해 "현재 아이슬란드에서 찍고 있고, 9월 초에 케냐 나이로비로 넘어간다. 여기서 열흘 조금 넘게 촬영을 하고 9월 중순 쯤 서울로 들어가게 될 거다. 서울에선 9월말 정도까지 촬영하는 걸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해 "지금까지 내가 한 번도 연기해본 적 없는 비즈니스 우먼 역할이다. 아버지의 회사에서 재무 회계를 총괄하는 CFO 정도의 위치에 있는 인물"이라며 "어렸을 때부터 무술을 갈고닦은 싸움꾼이기도 하다"고 귀띔했다.
배두나는 좀처럼 긴 생머리로 기르지 않는 것에 대해 "긴 생머리는 너무 갖고 싶은데 가질 수 없는 로망"이라며 "작품 안 하고 쉴 때 공들여 머리를 길러놓으면 이상하게도 작품 들어갈 때 꼭 자르라고 한다. 머리 기르는 데 2~3년은 걸리는데 1년에 한 작품씩 하다 보면 그럴 수가 없다"고 아쉬워했다.
배두나 화보에 네티즌들은 "배두나 화보, 잘 나왔어", "배두나 화보, 멋있게 나왔네", "배두나 화보, 이색 매력", "배두나 화보, 멋지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배두나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