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고은비 사망-권리세 수술 중단 ‘의식 無’-이소정 부상

by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고은비 사망-권리세 수술 중단 '의식 無'-이소정 부상

교통사고를 당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은비(고은비)의 사망소식에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멤버 권리세는 혈압이 떨어져 수술을 중단한 채 중환자실로 옮겨졌다. 권리세 가족들과 소속사 대표, 직원들은 병원에서 권리세의 회복을 간절하게 바라고 있다.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2일 대구에서 스케줄을 마친 후 서울로 돌아오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들이 탄 승합차는 3일 오전 1시30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이로 인해 은비가 사망했으며 다른 멤버 권리세가 중태, 이소정 역시 부상을 당해 치료 중이다.

고(故) 은비의 빈소는 3일 오후 서울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오는 5일 발인이 예정이며 장지는 미정이다.

머리를 다친 권리세는 심폐소생술(CPR)을 받아야 할 정도로 위독한 상황이었으며, 현재까지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권리세가 중환자실로 옮겨졌다"며 추이를 지켜봐야한다는 입장이다.

소속사는 "소정은 골절상으로 부상 부위의 수술을 앞두고 있다. 애슐리, 주니는 부상 정도가 다행히 심하지 않은 상태이나 큰 충격을 받은 상태로 여러 검사와 치료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권리세 수술 중단-이소정 부상에 누리꾼들은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권리세 수술 중단-이소정 부상, 권리세 의식 빨리 돌아왔으면",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권리세 수술 중단-이소정 부상, 너무 안타깝다",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권리세 수술 중단-이소정 부상, 연예계 사건-사고 그만 일어났으면",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권리세 수술 중단-이소정 부상, 가족들 얼마나 슬플까",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권리세 수술 중단-이소정 부상, 고은비 부디 좋은곳으로 갔으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