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차량의 에어백이 터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SBS뉴스는 3일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에 대해 보도하며 "사고 원인은 갑작스레 뒷바퀴가 빠졌기 때문이다. 운전석, 뒷좌석 어디에서도 에어백은 터지지 않았다"라는 소속사 관계자의 멘트를 방송했다.
관계자는 "우리도 경찰 조사가 끝나야 내용을 알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경찰은 이번 사고에 대해 차량 및 블랙박스 등을 국립과학수사연구소에 맡겨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레이디스코드는 이날 오전 1시 20분경 대구에서 스케줄을 마친 뒤 서울로 돌아오던 중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근방에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는 사고를 당했다.
사고 당시 차 안에는 레이디스코드 멤버 5명 전원과 매니저, 스타일리스트가 타고 있었다. 이 사고로 은비(본명 고은비)가 사망하고 권리세와 이소정이 중상을 입었다.
고(故) 은비의 빈소는 서울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5일 진행된다. 멤버 애슐리와 주니, 스타일리스트 등은 큰 부상을 입지 않았고, 이소정도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
하지만 권리세는 심각한 상태다. 권리세는 머리에 큰 상처를 입어 사고 직후 중태에 빠졌다. 아주대병원으로 후송된 권리세는 11시간이 넘는 대수술을 받았으나, 수술 도중 혈압이 떨어져 심폐소생술(CPR)을 시행하는 등 문제가 생겼다. 결국 권리세는 중환자실로 재차 이송, 수술을 중단한 채 경과를 지켜보고 있는 상태다. 재일교포인 권리세의 가족들도 한국에 도착해 권리세의 곁을 지키고 있다..
지난해 데뷔한 레이디스코드는 '위대한 탄생' 출신 권리세와 '보이스코리아' 출신 이소정을 중심으로 애슐리, 은비, 주니 등 5명이 모인 걸그룹이다. 대표곡으로는 '예뻐예뻐'가 있으며, 올해 8월 'KISS KISS(키스 키스)'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었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부디 무사하길",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어떡하나요",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눈물난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권리세 수술 중단 CPR, 이제 뭘 좀 해보려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