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11시간 대수술 중 수술 중단…이유는 혈압 때문?

by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교통사고를 당한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권리세가 수술을 마친 후 중환자실로 옮겨졌다.

레이디스코드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3일 한 매체를 통해 "리세의 수술이 혈압 문제로 중단돼 조금 전 중환자실로 이동됐다"며 "경과는 두고 봐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리세의 가족들이 사고 소식을 접하고 급히 한국으로 오고 있다고 전달받았다. 병원으로 곧바로 이동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레이디스 코드는 대구에서 스케줄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 오전 1시20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인천방향에서 승합차 뒷바퀴가 빠지는 사고를 당했다. 승합차가 갓길 가드레일과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하며 차량에 탑승했던 고은비가 사망했으며, 권리세 등 크게 다친 것으로 알려졌다.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수술 중단 소식에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빨리 힘내길",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이제 어쩌나?",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가족들 엄청 놀랐을 듯",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꼭 이겨냈으면 좋겠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고은비의 빈소는 서울 안암 고대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