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이디스코드 이소정, 생일에 교통사고로 부상…멤버 은비 사망 '충격'

by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권리세 중태·이소정 부상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이소정이 생일날 교통사고를 당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2일 대구에서 스케줄을 마친 후 서울로 돌아오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들이 탄 승합차는 3일 오전 1시30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소속사 측은 "차량 뒷바퀴가 빠지는 문제가 발생했다"며 "빗길에 바퀴가 빠지면서 차량이 몇 차례 회전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받았다"고 사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 사고로 은비(고은비)가 사망하고 다른 멤버 권리세가 중태, 이소정 역시 부상을 당했다.

특히 이소정은 1993년 9월3일 출생으로, 사고가 난 당일 21번째 생일을 맞아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카라의 멤버 박규리는 이날 트위터에 "어떻게 이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제발 소정, 리세 양도 무사히 회복해주길, 기도해주세요. 모두들"이라는 애도의 글을 남긴 뒤 "오늘 소정이 생일인데...제발 힘을 받아주길"이라고 이소정의 생일을 언급하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사망한 고 은비의 명복을 빈다",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이소정 생일날에...",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이소정 권리세 빨리 회복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