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피부를 원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피부관리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클렌징과 세안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유명 연예인들의 세안법이 핫이슈가 되었고, 유명 연예인의 세안법을 따라해보지만 그들과 같아지지 않는다. 이유가 무엇일까?
아무리 유명한 제품, 효과적인 세안법이라고 하더라도, 자신의 피부상태에 맞지 않으면 오히려 피부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무턱대고 따라 하기보다는 자신의 피부상태에 맞는 제품과 세안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연화장품 베르뉴에서 출시된 '캐모마일 비타 클렌징 폼'은 피부진정에 뛰어난 효과를 보여주는 캐모마일을 추출하여 얻은 천연 캐모마일워터를 베이스로 하여, 비타민E유도체 외 식물성추출물 12가지를 함유하여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천연 클렌징폼이다.
또한 버블타입의 클렌징폼은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에 자극없이 세안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존 제품에서 제외한 피부유해성분 9가지보다 많은 12가지를 제외한 것은 물론, 피부 첩포 안전성 평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무자극 군 화장품으로 확인되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베르뉴의 관계자는 '매일 하는 클렌징은 피부에 자극이 적어야 한다.'며 '캐모마일 비타 클렌징폼은 캐모마일워터, 비타민E유도체, 천연보습인자 등의 성분을 함유하여 저자극 클렌징은 물론 세안 후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베르뉴 신제품 및 1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연화장품 베르뉴 홈페이지
(http://www.vernew.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