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수지-규리 등 동료 연예인 애도 "기도해주세요"

by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권리세 중태·이소정 부상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 은비(고은비)가 교통사고로 사망한 가운데, 동료 연예인들의 애도가 이어지고 있다.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2일 대구에서 스케줄을 마친 후 서울로 돌아오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들이 탄 승합차는 3일 오전 1시30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은비가 사망하고 다른 멤버 리세가 중태, 소정 역시 부상을 당했다. 이에 동료 연예인들과 네티즌들은 SNS에 애도와 쾌유를 비는 글을 올리고 있다.

미쓰에이의 수지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다른 분들도 얼른 하루빨리 회복하시길 기도할게요"라고 글을 남겼으며, 카라의 멤버 박규리도 "어떻게 이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제발 소정, 리세 양도 무사히 회복해주길, 기도해주세요. 모두들"이라며 안타까워했다.

방송인 공서영도 "이른 아침 피곤하지만 열정 가득한 눈으로 숍에서 인사하던 레이디스코드 친구들. 모두 잘 회복되길 기도합니다. 정말 안타깝고 아까운 은비 씨.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라고 애도했다.

지난해 데뷔한 5인조 레이디스코드는 '예뻐 예뻐'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키스 키스'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었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너무 안타깝다",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에 동료 연예인들 애도 물결",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 좋은 곳에 가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