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대표 손성은)가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저녁부터 9월 모의고사(9월 모의평가) 실시간 등급컷 서비스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메가스터디에 따르면 시험 당일인 3일 저녁부터 채점서비스를 시작으로 9월 모의고사 영역별 등급컷 실시간 추정, 해설강의, 오답노트 서비스 등 온라인 풀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수험생들은 원점수는 물론, 등급, 백분위, 표준점수 추정치를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또 문항별 정답률 추정치, 스타강사들의 해설강의, 온라인 오답노트 서비스 등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소지한 수험생들은 메가스터디 모바일 웹(m.megastudy.net)을 통해 9월 모의고사 채점서비스와 영역별 등급컷 실시간 추정 서비스를 이용이 가능하다.
메가스터디는 수시지원 준비에 한창인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의 성적 정보 등을 기반으로 맞춤 전형과 지원 가능 대학을 선별해주는 '합격예측서비스'를 무료도 제공한다. 6일부터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시작되는 만큼 수험생들이 수시 지원전략을 수립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란 게 업체 관계자의 말이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고1 및 고2 학생들을 위한 9월 학력평가 등급컷 서비스도 3일 저녁부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