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댄코(대표 홍수현, www.breadnco.kr)가 지난 30일 오후 5시 서울 건대 스타시티 광장에서 모델 이상화의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브레댄코는 이날 올 4월부터 자사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빙속여제 이상화 선수의 팬사인회 및 상화홍초톡 시음행사,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 룰렛 게임 등을 통해 행사에 참석한 인파에 브랜드를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브레댄코 마케팅 팀장 김민정 과장은 "이상화 선수가 빙판 위에서의 강인한 빙속여제 이미지와는 달리 화이트 드레스에 블랙 하이힐을 매칭하고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하자 팬들이 큰 함성으로 화답해 주었다" 라며, "경기 화면 속 이미지와 다른 반전 매력을 지닌 이상화 선수가 브레댄코 홍보모델이 된 이후 브레댄코 매출도 수직 상승 중" 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레댄코는 오늘 9월 3일 하계역점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9월 22일 화랑대역점과 건대입구역점 등 9월에만 신규 매장을 3개 오픈하며 새로운 전략 지역에서 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작년 하반기부터 기존 크라운베이커리의 수도권 매장 90%를 브레댄코 매장으로 전환하며 매장 확대에 속도를 낸 브레댄코는, 올해 말 매장 수가 전년 대비 30% 증가한 75개에 이를 전망이다.
슬로우 베이커리로서 된장발효종 개발 및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최초 천연효모종 전 제품 적용 등 건강하고 신선한 제품 런칭에 주력해 온 브레댄코는 보다 다양한 지역의 다양한 연령대 소비자가 브레댄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