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보라의 방송국 대기실 직찍이 화제다.
2일 0시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에는 "와우!! STAR1 팬 여러분 이번주도 I swear 많이 사랑해주세용! 공방에서 만나요! " 라는 글과 함께 보라의 대기실 직찍사진이 게제되었다.
사진 속 보라는 한 방송국 대기실에서 난간에 앉아 귀요미 V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보라의 아찔한 시스루룩과 망사스타킹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라 각선미 장난아냐", "귀엽거나 섹시하거나", "' I Swear' 대박" , "보라 망사스타킹에 삼촌팬 제대로 하트어택", "고혹적 섹시미의 절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씨스타 스페셜 앨범 'Sweet & Sour'의 타이틀곡 'I Swear(아이 스웨어)'는 'Loving U'를 작곡한 이단옆차기와 영광의얼굴들이 의기투합한 하우스 기반의 댄스곡. 다채로운 보컬라인을 표현하는데 있어 탁월한 멤버들의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낸 곡으로, 청각 시각적으로 섬세하게 표현돼 매력적이다.
또한 하우스룰즈, 글렌체크, Reno, DJ Smells 등 국내 최고의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리믹스 트랙들은 원곡의 힘찬 멜로디는 최대한 보존하면서 변화무쌍한 분위기를 완성한 비범한 구성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씨스타는 신곡 'I Swear'가 인기몰이중인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